티스토리 뷰



대만 류이호 여자친구 이상형

예능프로그램인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대만 특급 배우인 류이호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류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만출신의 유명 배우인 류이호는 "안녕 나의 소녀" 작품에 출연하면서 일약 톱스타로 올라서게 됬고, 국내 예능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소감을 이야기 하자, 많은 국내 시청자들은 류이호에 대한 호감과 관심이 집중되면, 덩달아 류이호의 여자친구, 이상형 등이 국내 포털사이트의 키워드로 올라오면서 그 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져가고 있습니다.




슈돌 출연자인 승재의 팬인 류이호가 승재네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방송 되었었는데, 류이호는 자신의 어릴적 모습을 닮은 승재가 공룡을 좋아하는 모습까지도 비슷하다면서 승재에게 공룡 모양의 가방을 선물했습니다.


승재아빠인 고지용은 류이호를 포장마차에 데려가서 한국사람들도 많은 분들이 먹기 부담스러워 하는 음식중 하나인 닭밝과 생낙지 등의 안주를 시켰고, 류이호의 반응은 실제로 이걸 즐겨먹냐고 이야기하면서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시킨 음식을 먹기 위한 노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류이호는 한때 친구같은 여자를 짝사랑 해본적이 있고 연애에 있어 나이는 상관없지만 본인이 보호받는 느낌보다는, 챙겨줄수있는그런 사람을 좋아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류이호의 이상형은 귀여운 여자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류이호는 1986년 생으로 중국의 타이베이시가 출생지로 알려져 있으며, 신장은 180cm 키에 외모 또한 잘생겼다 보니, 보는 이로 하여금 매력을 자극하는 외모 덕분에 류이호의 여자친구가 있는지, 이상형은 어떤지에 대한 내용들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구체적이고 정확한 여자친구에 관한 내용들이 밝혀진 바가 없는것이 팩트이고, 항간에 여자친구 설은 관심이 빚어낸 루머라고 보는것이 정확할 듯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