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1번지

강남미인 임수향 성형전 이쁨

야심(夜深) 2018. 9. 16. 15:24



강남미인 임수향 성형전 이쁨

최근 인기드라마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해 여자 주인공 역할로 출연중인임수향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임수향은 성형전에도 뛰어난 미모를 자랑해 누리꾼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임수향의 나이는 1990년 4월 19일 생이로 29세이며, 별자리는 양자리, 띠는 말띠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생지가 부산광역시 이며, 키는 169cm, 48kg으로 주변으로 부터 부럼움을 사는 몸매와 키의 소유자 입니다.


과거 2011년 도에는 SBS의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한 적이 있으며, 또 2011년 제4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 여자신인상을 수상한 이력도 있습니다. 최근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성형전 사진이 누리꾼들 사이에게 떠오르면서 포털 사이트 등에 검색어로 오르는 등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한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을때는 학창시절에도 얼굴이 노안이라 같은 또래의 남자들로 부터 인기가 없었다고 이야기 한적이 있으며, 당시에도 어른들 에게는 인기가 있었다면서 솔직하고 시원하게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임수향이 여자 주인공으로 촬영하고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에서는 대학 신입생 역할인 "강미래"를 연기하기 위해서 피부관리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