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슈
미국 악어에 물려숨져 복수까지 슬픈소식
야심(夜深)
2018. 8. 24. 20:50
미국 악어에 물려숨져 복수까지 슬픈소식
미국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미국의 한 40대 여성이 휴식중에 악어의 공격을 받고 물려서 숨지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지난 현지시간 8월 20일에 미국의 한 방송사에서는 위와 같은 소식을 전하면서 미국 남동부에 위치한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에 위치한 한 휴향지에서 일어난 일이라며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 여성은 애완견을 데리고 산책하던 중에 악어의 공격을 받고 목숨을 잃게되는 사고를 당했다고 전했습니다. 악어의 공격으로 물려서 숨지는 사건사고는 처음이 아니라고 하며, 지난 과거에도 일어났던 일이라고 합니다.
미국 뿐만아니라 인도네시아 에서도 이와같은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마을 주민 중 한명이 악어의 공격을 받고 물려서 숨지는 사고를 당하자, 마을 주민들이 복수를 위해서 악어를 사육중인 농장을 습격하기도 했습니다. 이 농장은 인도네시아 서파푸아주에 위치한 마을인데, 이 마을의 주민은 수백명 이라고전해지며, 모두 악어에게 복수하기 위해 무장을 하고 악어농장에 들이닥쳐 292마리의 악어를 몰살시키는 일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목숨을 잃은 주민은 기르던 가축에게 먹이기 위한 풀을 뜯으려고 농장에 들어갔따가 악어에 물려서 목숨을 잃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에 분노한 주민들은 목숨을 잃은 주민의 복수차원에서 이와같은 일이 이루어졌다고 전해졌습니다. 한편, 이 농장은 인도네시아 현지의 보호종으로 지정된 바다악어, 뉴기니 악어가 사육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