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1번지

청하 성형전 사진 논란정리 성형의혹

야심(夜深) 2018. 10. 10. 13:27



청하 성형전 사진 논란정리 성형의혹

"프로듀스101" 프로젝트의 아이오아이 출신 "청하"씨의 롤러코스터가 인기를 끌기 시작 하면서 연예인 들에게 항상 등장하는 성형의혹 또한 붉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청하의 본명은 "김찬미"로, 1996년생, 올해의 나이가 23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는 세종대학교의 "글로벌 지식평생교육원"을 통해서 실용무용학을 전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청하의 신장은 160cm로,  몸무게는 43kg의 마른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듀스101이 진행될때만 해도 청하의 인지도는 낮았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황을 극복하면서 환상적인 댄스실력을 선보였고 끝내에는 최종 4위까지 오르게 되며 그룹 IOI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현재는 솔로곡인 "롤러코스터"를 발매하며 활발하게 활동중에 있는 것으로 소식이 전해집니다. 이름이 "청하"이다 보니, 술 이름과 동일한 이유로 "알콜청하" 또는 "우리술"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춤을 너무 잘추는 바람에 춤통령 이라는 별명 또한 가지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인기 연예인에게 빠질수 없는 관문이라면 관문인데, 청하씨의 인기가 점점 높아져 가면서 성형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포털 사이트를 통해 "청하 성형전"이라는 검색어가 등장하기도 했고, 이에 대해 청하 측 에서는 아래와 같이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청하는 항상 살을 빼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아이오아이로 활동할 때에는 너무 바빠서 그렇게 하지 못했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본인의 의지 부족으로 인해 아이오아이 친구들이랑 먹는 게 즐거웠었는데, 이번 솔로로 데뷔를 하게 되면서 부터는 더 성숙한 모습을 보이고 싶었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로 먹는것을 줄였고, 운동 또한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청하씨가 드림걸스로 활동 할 때에는 살이 많이 쪄 있는 상태였는데, 현재는 당시 보다 살이 더 빠진 상태이며, 현재의 몸무게는 42~43kg정도를 오르내리고 있다고 합니다.


청하의 성형의록은 연습생 시절의 통통함이 다이어트를 통해 없어졌고, 이후 데뷔를 하면서 부터는 다이어트+화장기술이 더해져 지금의 청하의 모습을 가졌다는 것이 팩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