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1번지
아내의 맛 함소원 시아버지 대륙의 스케일
야심(夜深)
2018. 10. 10. 13:13
아내의 맛 함소원 시아버지 대륙의 스케일
예능프로 "아내의 맛"에 출연중인 배우 함소원의 중국인 시아버지가 출연해서 두둑하게 돈봉투를 건네며 며느리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는 모습이 전파를 타고 방영됐습니다.
지난달 8월 7일에 방송된 예능프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프로그램 에서는 함소원과 그의 남편의 결혼식으로 인한 양가의 상견례를 위해서 한국을 찾게 된 함소원의 시아버지가 방송을 통해 전파를 탔습니다.
함소원의 시아버지는 현재 임신 중인 며느리인 함소원을 위해서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과일상자 18박스를 구입하면서, 범상치 않은 통큰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찮고 함송원의 집에 도착해서는 함소원에게 절을 받은 후에 직접 가져온 가방에서 빨간 돈봉투를 꺼내들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가방에서 꺼낸 돈봉투는 몇 다발이 있었고, 그 중에 하나를 함소원에게 건네며 "집 사는데 보태라"면서 돈 봉투를 건네 이들을 놀라게 했고, 이어서 차 한 대 사라며 돈봉투를 또 건냈고, 그 다음에는 며느리 옷 한 벌 사라며 건냈고, 여기서 끝이 아닌 임신중인 뱃속에 있는 아기를 위해서까지, 여기에 하나 더 함소원과 남편의 용돈으로 써라며 그치지 않고 차례대로 돈봉투를 안겨줬습니다.
돈봉투 속의 금액까지는 알 수 없었지만 거액이 분명할 것이라 예상되는 돈봉투를 건넨 후에도 함소원의 시아버지는 "내 마음이고, 많이 해주지 못해 미안하다"는 이야기를 건내기도 했습니다.